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고우리 열애 5살 연상의 훈남 사업가

by 다섯단어 2022. 6. 15.
반응형
5살 연상의 훈남 사업가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의 배우 고우리가 핑크빛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고우리는 5살 연상의 사업가인, 훈남 남자 친구와 1년째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고우리의 남자친구는 훈훈한 외모는 물론 따뜻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고우리를 단숨이 사로잡은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 동안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습니다.

 

결혼까지 갈까?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역시 "고우리가 약 1년간 남자친구를 만났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는데요, 다만 "결혼은 아직 아니다"라고 밝히며 섣부른 판단에는 선을 그었습니다.

 

하지만 어느덧 결혼 적령기를 맞이한 두 사람이 사랑의 결실을 맺을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레인보우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했던 지숙은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다음 결혼할 사람으로 고우리를 지목했던 바 있으며, 실제 지숙의 결혼식에서도 부케를 받았습니다.

 

부케도 받았는데

당시 지숙은 "결혼식 부케를 고우리 언니가 엉겁결에 받았다. 그래서 언니가 두 번째로 결혼했으면 하는 소망이 있다. 언니가 '두 번째로 결혼해야 하나'라는 부담감을 갖고 있는 것 같더라"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고우리는 주변 사람들에게도 서로를 소개하는 등 남자친구와 숨김없는 당당하고 예쁜 연인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과연 결혼이라는 기쁜 소식도 조만간 전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가수이자 배우 고우리

한편 고우리는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해, 'A', '텔미 텔미', '투미', '차차', '마하', '스위트 드림'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는데요, 또한 '청춘불패 시즌 2', '소사이어티 게임 시즌 2', '식신로드', '팔로우 미 시즌 7' 등 여러 예능에서도 넘치는 끼를 발휘했습니다.

 

최근에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다시 시작해', '슬플 때 사랑한다', '여신강림', '하나뿐인 내편', '나야!', '멘탈리스트', '마우스' 등 연기 활동을 펼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는 배우로도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