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김범 출연확정 정말 잘생겼다. 비와 찰떡 케미 기대

by 다섯단어 2021. 6. 30.
반응형

배우 김범이 '고스트닥터'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김범'이 '고스트닥터'에 출연한다. 계속해서 열일 행보를 이어갈 김범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고스트닥터'는 배경도 실력도 성질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영혼과 몸이 하나로 합쳐지며 벌어지는 스토리의 메디컬 드라마로 죽어서도 환자 곁을 떠나지 못하는 고스트 의사들의 가슴 뜨꺼운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입니다.

 

드라마에서 '김범'이 맡은 '고승탁'은 타고난 머리와 함께 집안도 좋은 금수저 레지던트 입닏. 부족한거 없이 모든 걸 다 가진 승탁이 천재 의사 차영민(비)과 뜻밖의 사건으로 얽히며 흥미진진한 내용을 이끌어갈 예정입니다.

 

그동안 '김범'은 로맨스, 판타지, 법정물 등 장르를 가리지않고 완벽한 캐릭터 소화능력을 보여주며 차기작 기대감을 높여왔는데 최근 막을 내린 '로스쿨'에서 정의 구현을 위해 눈부신 활약을 펼쳐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배우-김범

 

매번 인생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김범'이 이번 드라마 '고스트 닥터'를 통해 의사라는 역할을 얼마나 멋지게 잘 소화해 낼지 그리고 또다른 스타 배우 비(정지훈)과 함께 맞춰갈 케미는 어떤 모습일지 둘의 만남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