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김용건 공식입장 최선 다하겠다. 진짜 사랑이라면 이게 맞는 거겠죠

by 다섯단어 2021. 8. 12.
반응형
김용건 공식 입장

김용건이 연인 A 씨의 임신과 관련해서 "예비 엄마와 태어날 아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용건은 자신이 담당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김용건은 입장문에서 "이번 일로 많이 놀라시고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 올린다"라며 "지난 며칠간 오랜 연인으로 지냈던 예비 엄마와 만남을 가지고 대화를 나눴다. 대화를 통해 상대방이 받았을 상처를 보지 못한 내 모습을 반성하며 다시 한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최선 다하겠다

이어 "앞으로 예비 엄마의 건강한 출산과 아이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할 것"이라며 "오랫동안 저를 믿어주고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린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김용건 측 법적 대리인은 "김용건 씨는 최근 상대측과 만남을 가지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대화를 통해 일을 마무리하게 된 만큼 자극적인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사건의 발단

김용건은 최근 39세 연하 A씨로부터 낙태 강요 미수 혐의로 피소당한 사실이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충격을 주었습니다.(김용건 공식입장, 왜 이렇게 까지 됐나) A씨와 김용건은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고 만나던 사이로 2021년 4월 A 씨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