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앤디 결혼 9살 연하의 아름다운 아나운서

by 다섯단어 2022. 6. 12.
반응형
앤디 결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장수 그룹 신화의 막내 앤디와 제주 MBC 출신 아나운서 이은주가 결혼식을 올리는데요,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며 백년가약을 맺게 됐습니다.

 

앤디는 지난 1월 자신의 SNS에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힘든 순간에도 저를 웃게 만들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이제는 혼자보다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 한다"라고 결혼 소식을 밝힌 바 있습니다.

 

9살 연하의 아나운서 출신

이후 밝혀진 앤디의 예비 신부가 9살 연하의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이은주 아나운서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약 1년 6개월의 교제 시간을 가졌으며 이은주는 결혼을 앞두고 다니고 있던 제주 MBC에서 퇴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은주 소감

신부가 되는 이은주 아나운서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축하해주신 분들의 마음..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댓글 보면서 감동 펑펑 받았는데 결혼 하루 전날까지도 정신없는.. 게으른 신부네요, 사정상 결혼식에 더 많은 지인분을 모시지 못해 아쉽고 미리 축하해주신 분드로 모두 잊지 않고 감사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주얼 신랑 신부

이번 앤디의 결혼으로 신화 멤버인 에릭과 전진에 이어 세 번째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는데요, 앞으로 두 사람은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달콤한 신홍 생활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한편 신화의 막내 앤디는 1998년 신화 1집 '해결사'로 데뷔한 후 'Wild Eyes', 'Brand New', 'This Love', 'Kiss me Like That', 'Venus'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신부인 이은주 아나운서는 제주 MBC에서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을 진행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