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에이티즈 전석매진 일본 열도 점령

by 다섯단어 2022. 6. 12.
반응형
에이티즈 콘서트 전석매진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는데요, 소속사인 KQ 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 첫 일본 단독 콘서트 '더 펠로우 십: 비기닝 오브 디 엔드 인 재팬'이 3회 모두 전석 매진되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에이티즈는 지난 1월 열린 2022 월드 아레나 투어를 통해 서울부터 미국 5개 도시와 유럽 5개국을 돌며 15만 팬들을 만나고 돌아온 바 있는데요, 이번 일본 단독 콘서트까지 전석 매진시키며 또 한 번 글로벌한 영향력을 자랑하게 됐습니다.

 

일본 열도 점령

특히 지난달 25일 두 번째 일본 미니 앨범 '비욘드: 제로'를 발매하고,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2위, CD JAPAN 주간 앨범 랭킹 1위, 라인 뮤직 주간 앨범 차트 2위, 빌보드 재팬 앨범 세일즈 차트 2위 등 일본 내의 다양한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열도를 점령하기도 했습니다.

 

기대되는 콘서트

이렇게 일본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유의미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현지 팬들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에이티즈는 이본 공연을 위해 특별한 콘서트 MD까지 따로 준비했는데요, 멤버별로 제작된 스태프 패스와 여권 디자인 노트, 키홀더, 핸즈프리 선풍기 등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구성이 눈길을 끌며 소장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