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유성은 결혼 또 하나의 가수 부부 탄생

by 다섯단어 2021. 7. 11.
반응형

가수 유성은이 그룹 긱스의 멤버 루이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유성은은 루이와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식은 직계 가족만 초대해 조촐하게 이뤄질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2년간 예쁜 사랑을 이어오다가 유성은이 자신의 SNS를 통해 자필 편지를 올리며 직접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또 최근 "부족한 저에게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신뢰로 따뜻하게 안아주고 채워주는 이 친구에게 저 또한 포근한 쉴 곳이 되어 주려 합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여러분들께서 저희 두 사람을 마음으로 축복해 주신다면 인생에서 결혼이라는 큰 걸음을 내딛는 순간이 더 없는 기쁨이 되겠습니다"라며 희망했습니다.

 

 

유성은과 루이는 2012년에 루이가 발표한 곡에 유성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올해 1월에 2년 째 열애 중이라 공개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해왔습니다.

 

 

유성은은 '더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1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고 2013년 첫 싱글인 'Be OK'로 데뷔 한 실력파 보컬리스트 입니다. 신랑이 되는 루이는 2011년 큰 인기를 얻었던 'Offcially Missing You'로 데뷔하고 '어때', '비가 오네' 등 매력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들을 발표하며 사랑받아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