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조여정 홍보대사 세상에는 다양한 홍보대사가 많습니다

by 다섯단어 2021. 7. 29.
반응형
수산물 수출 홍보대사

광고

배우 조여정이 이름도 생소한 대한민국 수산물 수출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해양 수산부는 "대한민국 수산물 수출 홍보대사로 배우 조여정 씨를 위촉하고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과 K-FISH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홍보활동을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K-FISH는 대한민국 정부가 품질을 인증하는 '수산물 수출통합브랜드'로 철저한 품질관리는 물론이고 엄격한 심사절차 과정을 거쳐야만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수산물 수출의 현재

광고

올해 대한민국 수산물 수출액은 이달 23일 기준 14억 500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1%나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난해 우리 수산물 수출이 침체되어 있었으나 최근 세계경제와 교역이 회복세를 보이며 수산물 수출 역시도 최대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수출 실적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더 확대하기 위해 해양수산부는 배우 조여정을 우리 수산물 수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홍보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조여정 위촉 이유

광고

조여정은 한국영화 역사상 최초로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비롯해 해외의 권위있는 영화제를 휩쓸었던 영화 '기생충'의 주연 배우로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으며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해외의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리 수산물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해수부는 조여정 행보대사와 함께 우수한 대한민국 수산물과 K-FISH 브랜드를 소개하고 소비 장려를 위해 홍보 화보 및 영상 촬영까지 진행합니다. 화보와 영상은 김, 어묵, 참치 등 주요 수출 수산물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되고 이를 활용해 한국 수산물과 K-FISH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