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장우혁 공식입장 직원 고소 이유 폭행 폭언 연습생 욕설 논란

by 다섯단어 2022. 7. 19.
반응형
장우혁 전 직원 고소

1세대 아이돌 그룹 H.O.T 출신의 가수 장우혁이 자신에게 폭력과 폭언을 당했다고 주장했던 전 직원 2명을 고소했는데요, 장우혁은 강남경찰서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에 근무했던 직원 2명을 상대로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과 업무방해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폭행 폭언 당했다 주장

장우혁의 회사에 다니던 직원 두 사람은, 장우혁에게 폭력과 폭언,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내용의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작성했는데요, 2014년 회사에서 일했다는 여성 직원 A 씨는 "매니저를 뽑지 않아 직원이 땡볕의 촬영장에 나가 도와야 했고, 식사는 물론 물도 제공하지 않아 굶으면서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스태프 몫까지 해야 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다른 직원인 여성 B 씨도 "2014년 중국 칭다오 출장 당시 한식당으로 이동하던 중 택시 안에서 가죽장갑을 낀 손으로 머리를 맞았고, 식당에 도착한 뒤에도 윽박지르는 듯한 발언을 계속해서 들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A 씨는 "장우혁이 2019년 방송국에 인이어 마이크를 채워주는 과정에서 '아이씨'라고 하며 손을 쳤다"라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연습생 C 씨 욕설과 폭력 당했다

이러한 폭로 글을 쓴 A와 B 씨는 지난달 6일 장우혁이 대표로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연습생이었다는 C 씨가, 장우혁으로부터 욕설과 폭력을 당했다며 사과를 요구하는 글을 적은 사실을 알고, 자신 역시 비슷한 경험이 있다는 식으로 글을 남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장우혁은 C 씨를 직접 만나 사과했는데요, A 씨와 B 씨가 주장한 것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면서 형사고소를 하게 된 것입니다.

 

고소 이유

장우혁은 자신의 팬카페에도 적 직원들의 이 같은 폭로에 대해 억울함을 드러냈는데요, 그는 "한 달간 마음 졸여야 했던 팬들을 더 힘들게 했던 것 같다. 사실이 아니니 지나가겠지 하고 쉽게 생각했던 것들이 독이 되어 팬분들을 더 힘들게 했다. 나만 참으면 끝나는 일이라, 그저 참으려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다"라며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아티스트, 떳떳한 가수가 될 수 있게 모든 법적인 대응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확 달라진 몸매 맹승지 5억 스폰서 논란과 진실공방

맹승지 5억 만남 개그우먼 출신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맹승지의 '스폰서 제의' 폭로를 두고 사실 여부에 대해 진실공방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사건의 시작은 맹승지가 인스타그램에서 자신

relifeandlife.tistory.com

 

 

엄정화 화보 독보적 분위기와 변함없는 몸매

엄정화 화보 독보적 분위기 어느덧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자신의 지난 세월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엄정화

relifeandlife.tistory.com

 

 

김채원 전속계약 이제 잊혀진 이현주 집단 괴롭힘 논란

김채원 전속계약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의 김채원이 장군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는데요, 장군 엔터테인먼트는 "에이프릴 출신 가수 김채원과 전속

relifeand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